[공연] 통기타 모듬전 7월 8일 출연진 미리보기!

이주호
7월 7일과 8일 양일의 낮 4시부터 펼쳐지는 통기타 모듬전. 통기타로 가능한 모든 것을 맛보는 이 소극장 공연에서는 에서는 <통기타로 할 수 있는 108가지 주법과 개념> 중 50가지 정도를 일단 느낄 수 있을 것이다. 7월 8일 출연진을 살펴보자.


*  김대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정식음악명은 '씨없는 수박 김대중'. 최근 수공업 앨범인 <씨없는 수박>을 발매하며 애호가들 사이에서 한국형 델타 블루스의 표준을 만들어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사람 냄새가 살아 있는 블루스를 만들고 있다. 블루스의 '대중성'이랄까 하는 것이 있다.






* 무키무키 만만수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무키무키 만만수가 컬투에까지 나갈 줄이야. 요즘 가장 뜨거운 감자는 당연 2인조 걸그룹 무키무키만만수!  구장구장을 치는 무키무키와 통기타를 치는 만만수로 이루어져 있다.  이들의 출처불명 노이즈와 정체불명의 괴성, 그리고 알듯말듯한 가사를 보라. 최근 나온 정규 앨범은 또한 그야말로 '작품'이다.






* 싸지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싸지타는 이정은, 이우성이 노래하고 연주하는 혼성 듀오이다. 이번 공연에서는 신의 손 드러머 손경호 님과 함께 연주한다. 싸지타는 올 여름, 더위마저 즐기게 해줄 세번째 앨범을 발표한다. 이우성씨는 밴드 '몸과마음'의 보컬이기도 하다.


 




*생각의 여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의 여름'은 노래를 부르고 기타를 치는 박종현이 홀로 끌어가고 있는 프로젝트다. '생각의 여름'이라는 이름은 '생각의 봄'을 지칭하는 사춘기(思春期)의 다음 시기를 가리킨다. 이번 모듬전은 올해 그의 공연을 볼 수 있는 한 두 번의 기회 중 하나이다.





* 김목인

사용자 삽입 이미지

김목인은 삶의 단면들을 노래로 엮어 생이 얼마나 풍성한지를 들려주는 싱어송라이터다. 편안한 분위기지만 격언처럼 뚜렷하고 예리한 가사를 담고 있다.





2012. 7. 7(토)-8(일) @ 판씨어터 (오후 4:00~6:30)

예매 1day 18,000 / 2day 30,000
현매 1day 23,000 / 2day 40,000

출연진 : 
[7/7] 기타트윈스, 하헌진, 코스모스 사운드, 회기동 단편선, 전성기
[7/8] 김대중, 무키무키만만수, 싸지타, 생각의 여름, 김목인

예매 오픈 : 2012.06.13(수) 낮 14:00
예매처: 온오프믹스 (www.onoffmix.com) 바로 가기
문의: 이메일 show@bgbg.co.kr 트위터 @BGBGrecord
주관: 붕가붕가레코드, 두루두루A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