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nch> ver.Rebuild 발매 공지

좋은 achime 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녕하세요.
곰사장님 부재로 대신 인사 드리는 붕가붕가레코드 설화입니다.

말 주변이 없는 관계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achime 1집 Hunch의 ver. Rebuild가 탄생했습니다. 절대 스페셜 에디션이나 한정판이 아닙니다.
 
붕가붕가레코드 수석 디자이너 김기조의 집요함으로 탄생된 Hunch의 ver. Rebuild는 기존 음악을 간직하고 옷만 갈아입게 되었습니다. 온오프라인에서 품절로 표시되던 Hunch를 새 옷 입은 Hunch ver. Rebuild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이미 1집 Hunch를 구입한 분들은 작은 배신감을 가지실 수 있다고 판단. 상업적이 아니라는 사실을 몸소 보여드리기 위해 매장에서 판매되기 전 원가로 예약 판매 합니다.
원가는 4329원입니다. 장당 인지세 707원, 인쇄와 CD 제작 비용이 3622원입니다. 여기에 판매 가격을 맞추기 위해 171원을 더해서 4500원에 판매합니다.

171원은 이익을 노리고 넣은 금액이 아니라 편하게 가격을 맞추기 위함임을 말씀드리며, 앨범을 소량으로 생산해서 원가가 다소 비싸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앨범 가격과 별도로 택배 비용(제주도 5,500원 / 그 외 지역 2500원입니다)이 추가된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간은 2월 13일 부터 19일까지 goods@bgbg.co.kr로 성명/연락처/주소/입금자명/입금날짜 형식으로 보내주시면 20일 일괄 배송합니다. 입금 계좌는 신한은행 김면경 110-354-406040입니다. 이후 판매 금액은 정상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조금씩 발전적인 모습으로 지속 가능한 딴따라질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