붕가붕가레코드 크리스마스맞이 레이블 쇼 '싱글벨'

붕가붕가레코드

붕가붕가레코드의 지속가능한 딴따라질 25탄

크리스마스 맞이 레이블 쇼

"싱글벨"

2011.12.25 @ 전자쌀롱 (위치 보기)

1부: 혼자라도 괜찮아 싱글벨을 울려라 (13:00~15:40)

아마도 이자람 밴드 / 코스모스 사운드 / 레스카 / 썸머히어키즈(게스트)

* 티켓 open 12:00 | 관객 입장 12:30

* 1부 공연은 좌석으로 진행됩니다. 당일 선착순 티켓 배부 순서에 따라 좌석을 배정해드립니다.

2부: 2011 붕가붕가 award (18:30~22:00)

achime(아침) / 눈뜨고코베인 / 술탄 오브 더 디스코 / 미미시스터즈랑 미남미녀

* 티켓 open 17:30 | 관객 입장 18:00

* 2부 공연은 스탠딩으로 진행됩니다. 당일 선착순 티켓 배부 순서에 따라 입장 순서를 배정합니다.

특별출연: 붕가붕가 중창단

예매가: 1부 25,000원 / 2부 25,000원 / 1부+2부 40,000원 (+ 1 free beer)

예매처: 온오프믹스 (www.onoffmix.com)

문의: 이메일 bgbg@bgbg.co.kr  트위터 @BGBGrecord

(현매는 예매 후 좌석이 남을 경우 한정적으로 진행됩니다. 1부 35,000원 / 2부 35,000원 / 1부+2부 55,000원)

주최: 붕가붕가레코드 / 주관: 두루두루AMC / 후원: Cass, WinkTogether, Mironi

-------------------------------

- achime(아침)

도합 여섯시간에 달하는 붕가붕가레코드 레이블쇼 '지속가능한 딴따라질'

- '지속가능한 딴따라질'은 붕가붕가레코드의 모토이자 기획 공연 브랜드로 2006년 시작한 이래 이번으로 25회 공연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 붕가붕가레코드 소속 아티스트들의 각개 약진이 두드러졌던 올해, 7팀의 소속 아티스트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습니다.

- 게스트 1팀과 특별 출연 1팀을 포함한 총 9개의 팀이 1부 150분, 2부 210분, 도합 여섯시간에 걸쳐서 펼치는 스펙타클한 공연이 될 것입니다.

- 아마도 이자람 밴드

관객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 '성탄절맞이 한정판 수공업 음반'

-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주고 받는 미풍양속을 계승하기 위해 이번 공연에 오신 모든 관객들께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특별하게 제작된 한정판 수공업 음반 '산타, 왜 안와'를 드립니다.

- 붕가붕가레코드의 전신이자 싱글벨 프로젝트의 원조로 어느샌가 전설로 사라져버렸다 스리슬쩍 재결성한 '붕가붕가중창단'과 붕가붕가레코드의 깜찍발랄섹시 아이콘 '미미시스터즈'가 함께하여 크리스마스의 고독을 한껏 담은 노래들을 수록했습니다.

- 이와 더불어 관객들 모두에게 이번 공연 실황을 통째로 녹음한 디지털 음원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현장에서 함께 한 기억을 아로새길 수 있게.

- 그리고 또 하나의 선물, Cass가 후원하는 1 free beer가 모든 관객들에게 제공됩니다. 이건 뭐 거의 선물 폭탄이로군요.

- 눈뜨고코베인

혼자라도 괜찮은 싱글벨을 위하여 '싱글우대석'

- 연인 없이는 차마 밖으로 나돌아다닐 엄두조차 나기 어려운 크리스마스의 풍토를 개탄하여 '싱글벨'은 솔로와 커플이 모두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지향합니다.

- 좌석으로 진행될 1부 공연, 홀로 오신 관객 여러분들을 위해 "혼자라도 괜찮아" 석을 준비했습니다. 무대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서 아티스트들과 함께 호흡하며 눈꼴시린 커플의 애정 행각으로부터 자유로워지십시오. ( "혼자라도 괜찮아" 석은 1매를 예매하신 관객들에게 당일 티켓 배부시 지정됩니다.)

- "붕가붕가레코드는 즉석만남이라도 주선한 후에 싱글벨을 울려라."는 J.J 핫산(술탄 오브 더 디스코)의 준엄한 지적을 받잡고 홀로 오신 분들께는 온라인 소개팅 서비스 '윙크투게더(winktogether.com)'이 후원하는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증정합니다.

- 홀로 1부와 2부를 모두 관람하실 예정이나 공연 사이에 따로 일정이 없으신 분들을 위해서 별도의 이벤트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예매하신 분들께 추후에 이메일을 통해 공지될 예정입니다.

- 연인이 함께 오신 관객들께는 "둘이면 원래 좋아" 석을 준비했습니다. 공연장에서 가장 으슥한 곳, 질시섞인 솔로들의 눈빛에 방해받지 마시고 마음껏 애정행각을 즐겨주세요. (연인석은 공연 당일 티켓 배부 시 배정됩니다.)

- 그리고 연인이 아닌 두 분이 오셨는데 커플석은 노, 이럴 경우에 대해서는 싱글석도 연인석도 아닌 일반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걱정하지마십시오.

- 붕가붕가레코드의 '싱글벨'은 결코 솔로와 커플 사이의 대립을 도모하지 않습니다. 홀로 크리스마스 공연을 보기에 진입장벽이 높은 현실을 개선하고자 솔로들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주는 것입니다. 연인이 오셔도 편하게 볼 수 있는 공연 분위기를 보장해드리겠습니다.

- 술탄 오브 더 디스코 

붕가붕가레코드 연말 결산 '2011 붕가붕가 Award'

- 붕가붕가레코드 일동은 올해 연말 시상식에서 아무런 상도 받지 못한 나머지 스스로라도 상을 줘야겠다는 결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 크리스마스 저녁을 스탠딩 공연으로 한껏 불사를 2부 공연, 부천의 파워트위터러 '김간지'와 과천의 욕쟁이록커 '권선욱'의 공동 사회로 붕가붕가레코드의 한 해를 결산하는 시상식이 진행됩니다.

- 트로피를 디자인해보는 게 평생 소원이었다는 붕가붕가레코드 수석 디자이너 '김기조'가 특별히 자비를 들여 제작한 '견공 트로피'가 이번 시상식을 통해 선보입니다.

- 1등상인 '황금강아지상'을 수상할 붕가붕가레코드 올해의 앨범/아티스트는 관객 여러분들이 직접 뽑아주십시오.

이벤트: 소셜 뮤직플레이어 mironi와 싱글벨의 특별한 이벤트

- 12월 10일, 소셜뮤직플레이어 '미로니'와 '싱글벨' 의 특별한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미로니 어플리케이션을 미리미리 다운 받으시고 이벤트 알림을 기다려주세요 ^^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