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D-3] 윙투콘서트: 눈뜨고코베인+레스카와의 지속가능한 만남을 위한 특전!

붕가붕가레코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완전히 새로운 그들만의 우주를 창조한 밴드 '눈뜨고코베인'과 충남 레게의 젊은 피 '레스카'가 함께하는 '윙투콘서트 No.3 - 지속가능한 만남'이 이제 3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윙투콘서트 No.3 - 지속가능한 만남

출연진: 눈뜨고코베인, 레스카

일시: 2011.11.12(토) 19:00
장소: 베어홀 (지도 보기)

예매: 19,600원 (예매처 바로 가기)

주최: 윙크투게더  주관: 붕가붕가레코드   후원: Cass


'윙투콘서트'는 온라인 소개팅 서비스 '윙크투게더'와 인디 레이블 '붕가붕가레코드'가 함께 새로운 문화와의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만들어 온 공연인데요. 홍대 인근에 거점을 두고 있는 인디 음악을 강남을 비롯한 다른 지역에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공연으로 '여성과 남성, 강남과 인디음악, 소개팅과 딴따라질의 만남'을 모토로 하고 있어요.

이번으로 벌써 세번째 공연인 윙투콘서트의 제목은 '지속가능한 만남', 공연을 통한 만남을 앞으로 쭈욱 지속시켰으면 좋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는 공연입니다. 이런 맥락에서 이번 윙투 콘서트에선 달랑 공연만 보고 집에 돌아가는 것이 아닌, 눈뜨고코베인/레스카 밴드와의 만남을 지속시킬 수 있도록 관객들에게 끈끈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이런저런 특전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자. 이번 윙투콘서트의 관객 특전들을 알아볼까요?


충남 펑크와 충남 레게의 만남, 120분간의 풀타임 공연




물론 이번 콘서트의 핵심은 역시나 눈뜨고코베인과 레스카의 공연입니다. 10년 간의 음악활동을 통해 자기만의 확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밴드 '눈뜨고코베인'과 이제 갓 데뷔하여 충남레게라는 독특한 장르의 음악으로 승부하고 있는 '레스카'가 함께 하는 무대이죠. 중견의 관록과 신인의 패기가 어우러지는 무대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합동 공연이라고는 하지만 눈뜨고코베인과 레스카가 공연하는 시간이 각각 60분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거의 단독 공연에 가까운 무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이전 공연에서 들을 수 없었던 곡들도 몇 곡 선보인다고 하니 두 밴드의 팬이라면 더욱 기대할 수 있겠네요. 물론 새로 오신 분들도 각각 한 시간에 걸친 두 밴드의 충실한 공연을 통해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먹을 거리와 마실 거리의 무제한 제공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공연이라는 건 청각과 시각이 어우러지는 종합 예술이죠. 그 공감적인 심상을 극대화하기 위해서는 미각도 만족이 되어야 합니다. (뭔 소리래...) 어쨌든 먹고 마실 거리가 있다면 공연의 재미가 한층 더 하는 것이 사실입니다.
이런 취지로 윙투콘서트에서는 Cass의 후원으로 맥주가 제공됩니다. 그것도 기존의 '1 free drink' 같은 것과는 레벨이 다르게, 무제한으로 말이죠.  
이번에 공연을 하는 베어홀("간 때문이야"의 우루사로 유명한 대웅제약이 운영하는 공연장)은 공연을 보면서 술을 마실 수 있도록 특별히 공연장 좌석에 컵홀더까지 준비해 놓은 곳입니다. 음주와 간, 그리고 우루사 사이의 밀월 관계가 느껴지는  편안한 좌석에서 맥주에 안주를 곁들이며 공연을 보는 괜찮은 경험을 할 수 있다는 것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공연이 끝난 후에는 밴드 멤버들이 직접 만든 간단한 음식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말이 간단한 음식이지 300인분을 준비하는 게 쉬운 일은 아니죠. 하지만 관객들에게 뭔가 색다른 걸 선사하고 싶다는 밴드들의 의지가 느껴지는 부분입니다. 그러니 공연이 끝났다고 해도 그냥 돌아가시지 마세요.


공연 후 리셉션과 사인회, 그리고 경품 추첨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냥 돌아가지 않으시면 뭘 하냐고요? 네. 일단 음식을 즐겨주시고 맥주를 즐겨주시다 보면 눈뜨고코베인과 레스카, 두 밴드의 합동 사인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위의 사진은 지난 윙투콘서트 no.1에서 사인회를 진행하는 밴드 achime)

그리고 사인회를 슬슬 마칠 무렵에는 관객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눈뜨고코베인과 레스카가 뭘 준비한다고 들었고, 윙크투게더는 무료 이용권을, 붕가붕가레코드는 이후 공연 관람권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뭐 와인이나 그런 것도 준비 중이라고 하는데... 이거 배보다 배꼽이 크게 생겨 먹은...

어쨌든 밴드의 오랜 팬이나 처음 오신 분들이나 밴드와 좀 더 많이 소통하고 먹고 마시고 선물 받으며 이모저모로 즐길만한 요소를 만들기 위해 눈뜨고코베인과 레스카, 그리고 윙크투게더와 붕가붕가레코드 모두 애를 쓰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오셔서 모두들 즐겨주셨으면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