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연] 윙투 콘서트 No.3: 지속가능한 만남 (눈뜨고코베인 + 레스카)

붕가붕가레코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윙투콘서트 No.3 - 지속가능한 만남

출연진: 눈뜨고코베인, 레스카

일시: 2011.11.12(토) 19:00
장소: 베어홀 (지도 보기)

예매: 19,600원 (예매처 바로 가기)

주최: 윙크투게더  주관: 붕가붕가레코드   후원: Cass




여성과 남성, 강남과 인디음악, 소개팅과 딴따라질의 만남: 윙투 콘서트

고품격 소셜 소개팅을 지향하는 윙크투게더는 온라인을 통한 소개팅을 주선하는 것을 넘어 공연 예술 단체와의 메세나(후원) 협력 관계를 통해 회원들에게 새로운 문화와의 만남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윙투 콘서트'는 윙크투게더가 장기하와 얼굴들, 눈뜨고코베인, 아마도 이자람 밴드, achime(아침) 등이 소속되어 있는 인디 음악 레이블 붕가붕가레코드와 손을 잡고 회원들에게 인디 음악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홍대 인근에 거점을 두고 있는 인디 문화를 강남을 비롯한 다른 지역에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공연이다.

여성과 남성의 만남,강남과 인디음악의 만남, 그리고 소개팅과 딴따라질의 만남, 이것이 윙투 콘서트의 모토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윙투 콘서트 No. 3: 지속가능한 만남

2011년 11월 12일 저녁 7시 베어홀에서 열릴 이번 윙투콘서트는 2011년 8월에 시작된 이래 세번째 공연이다. 역삼동, 도곡동에 이어 삼성동에서 진행될 이번 공연의 제목은 '지속가능한 만남'. 윙투콘서트를 통한 만남으로 만들어진 인연들이 앞으로 지속되기를 바라는 한편 앞으로 꾸준하게 다양한 공연과 파티를 선보이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는제목이다.  

이번 공연에는 10년 간의 음악 활동을 통해 자기만의 확고한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밴드 '눈뜨고코베인'과 이제 갓 데뷔하여 충남레게라는 독특한 장르의 음악으로 승부하고 있는 '레스카'가 함께하는 중견의 관록과 신인의 패기가 어우러진 신나는 무대와 함께 깨알 같은 재미를 제공할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될 예정이다. 이미 홍대 인근에서는 독특하면서도 재미있기로 명성이 자자한 붕가붕가레코드 특유의 기획 공연을 새로운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 새로운 만남에 대한 약간의 의지와 모험심을 갖춘 이라면 누구나 환영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예매는 윙크투게더 웹사이트(www.winktogether.com)을 통해 이뤄질 예정이다. 주최 윙크투게더, 주관 붕가붕가레코드. 그리고 Cass가 후원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